San Francisco - Pier 39
Bay Cruise를 타러 갔던 곳이 바로 Pier39 근처입니다. 여기야 말로 기념품가게, 식당들이 밀집해 있는 곳인데요,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배타기를 마치고,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 어떤 아저씨가 저글링을 하면서 묘기를 보이고 있었고요, 그 뒤로 회전목마가 눈에 들어옵니다.
배타기를 마치고,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 어떤 아저씨가 저글링을 하면서 묘기를 보이고 있었고요, 그 뒤로 회전목마가 눈에 들어옵니다.
우리 꼬마들은 회전목마 꼭 타야 한다고, 밥 먹는 것보다 회전목마 타는 것이 먼저라고 합니다. 음, 표를 파는 자판기가 있네요, $5를 밀어넣고 두 개의 동전(표)을 받아 아이들에게 줍니다. "자, 타라..." 두 녀석이 피자 좋아하는 것, 사탕 좋아하는 것, 게임 좋아하는 것 빼고는 좋아하는 것이 워낙 다른터라, 딸아이는 1층, 아들녀석은 2층으로 갑니다.
아이들을 놀리다가, 아빠가 발견한 7D Experience. Big Bus 48시간(2일권)을 끊으면, 소살리토 관광, 야간 관광, 자전거 대여, 7D Experience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이 중에 소살리토 관광을 빼고는 하나도 쓰지 못했었습니다. 앗, 여기에 있네... 밖에서 쳐다보니 은근히 재미있을 것 같네요. "얘들아, 한 번 가보자"
밖에서 추측하기에 3D 안경을 쓰고, 총싸움을 하는 곳으로 보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던 게임인터라, 다들 신나합니다. 입장을 하고 나면 Orientation을 받습니다. 레이저 총을 이용해서 악당도 쏘고, 아무거나 다 쏘면 되는데, 여자를 쏘면 500점 감점이라고 합니다.
2줄로 앉을 수 있는 영화관 같은 곳에 입장해서, 3D 안경을 쓰고, 옆자리에 놓은 총을 들고, 먼저 연습을 해봅니다. 연습경기에서는 전체 3등을 했습니다. 그리고 본 게임에 들어갑니다. 3D 화면이 주는 효과와 함께 의자가 같이 방향을 맞추어 흔들려주다보니, 공원에 놀러가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그 와중에 총도 쏴야 하고... 아주 바쁩니다. 안사람은 무서워서 눈을 감았다고 하고, 아이들도 조금 무섭기는 한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게임을 마치고 나오니, 2명씩 앉아있는 곳을 찍은 사진을 팝니다. 너무나 유쾌했던 터라, 저와 딸이 같이 나온 사진, 안사람과 아들이 같이 나온 사진을 사들고 나옵니다. Mexico Cancun에서 출구에서 나올 때 산 사진은 크기는 해도 무지 비쌌는데, 그 가격에 비하면 껌값(?) 입니다. 아빠는 전체 4등으로 떨어졌네요, 그래도 우리딸 9등입니다.
즐겁게 놀다 나오니, 기념품 가게들과 식당이 가득합니다. 피아노 모양의 계단이 있는데, 진짜로 소리가 납니다. 아이들이 오르락 내리락 신났습니다.
그 외에 신기한 기념품 가게들을 만났는데요, 완전히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왼손잡이용 가게, 자석만 파는 가게, 열쇠고리만 파는 가게, 양말만 파는 가게 등인데요, 똑같은 기념품을 인접한 여러가게에서 파는 것보다, 이렇게 파는 것이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점도 분명 있을 것 같습니다.
| 기념품 가게 - 양말 전문 |
| 기념품 가게 - 왼손잡이 전문 |
| 기념품 가게 - 자석 전문 |
즐겁게 놀았으니, 저녁을 먹어줍니다. 바로 앞에는 조금 아담한 크기의 Boudin Bakery가 보입니다. 그리고 기념품도 하나씩 샀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